하남본점_이클립스 매트릭스[1930*2030] 구매후기입니다~

양승태
조회수 32

미혼 성인 남자고, 39살입니다. (키 170cm, 65kg)

제가 기존에 침대를 SS사이즈를 사용하면서 너무 불편해고, 층간소음으로 1년정도 진짜 고생을 많이해서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침대를 젤 좋은걸로 구매하려고 했습니다. 인터넷으로 정말 많이 알아보다가 신혼부부한테도 인기가 좋고, 다른분들에게도 침대 좋다고 칭찬글이 많아서 관심을 가졌습니다. 무엇보다 한국보다 미국이 침대는 훨씬 앞선다고 생각해서, 미국 직수입 주문생산방식이라는 점도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총평: 개개인마다 차이가 있을수 있지만, 침대자체만 보자면 정말 비싼돈 주고 잘 샀다는 생각이 들어서, 돈이 아깝지 않을 정도 입니다.

         다른 지인들에게도 침대 추천해줄거 같습니다. 


장점: 

1. 매장을 방문하면, 직접 체험 가능. 자신의 스타일과 여건에 맞는 간단한 설문조사, 성향을 파악.  그에 맞게 매트릭스를 추천해주며 직접 체험 및 선택.

2. 매트릭스가 무게감이 있어 단단하고, 안정감을 줍니다.

3. 매트릭스를 궂이 나누면, 하단 2/3는 탄탄한 고정스프링인거 같고, 상단 1/3은 푹신푹신하면서도 몸을 받쳐 주는 재질.

4. 저같은 경우, 하단 프레임은.. 요즘 잘 나가는 단순제품으로 구매햇는데, 단단하고 삐그덕 소리도 없고, 자작나무로 만든 품질이라고 해서 더 믿음이 갔습니다.

5. 침대를 많이 사용해보진 못했지만, 정말 편안하고 몸이 릴렉스 된다고 생각될정도로 매트릭스 자체가 너무 좋아서 꿀잠을 잤습니다.


단점: 

1. 가격이 비싸다면 비싸고, 적정하다고 하면 적정한거 같아요. 

인터넷에서 단순비교로, 괜찮다고 생각되는 호텔식 매트릭스 킹 사이즈가  100만원 정도 되는데, 여기는 200만 이상일수 있으니깐요.

하지만, 미국에서 그만한 기술력을 가지고 좋은 제품을 만들어서 가지고 오는거니깐.. 라고 생각하면, 적정하다고도 생각이 됩니다. 

2. 무게 무겁습니다.(매트릭스만 70kg이라고 정보를 들음)

어제 배송와서, 잘 설치해주고 가셨는데. 혼자서 조금만 앞으로 당기려고 정말 무거워서 이동이 어렵습니다.

배송왔을때, 위치를 정말 세심하게 선택하셔서, 더이상 안움직인다고 생각하시고 조절하셔야 합니다. 성인남자 혼자서는 정말 어렵습니다.

성인남자 2명이면, 위치이동 자연스럽게 가능합니다. 

3. 배송할 때, 집으로 들어오는 과정과 침대를 험하게 다룬 배송기사들.

저에게는 이게 젤 걱정되고, 기분이 나빴습니다.

저희집이 23~25평 정도 되는 5층 빌라인데, 베란다 창이 3중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왼쪽창, 가운데창, 오른쪽창]

그런데, 주문한 침대 사이즈가 크다[1930*2030] 보니, 한쪽으로 창문을 다 밀어도 사이즈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저는 당연히 배송기사분들이 수십년 한 베테랑이니, 알아서 다 잘할줄 알았습니다.   이사할때처럼 베란다 창문을 모두 떼어 놓고, 작업하는게 아니라... 침대를 구겨서 베란다로 들여보내는 방법을 택하더군요.

장비가 없고, 둘이서는 가운데 큰창을 분리하는게 어렵다고 말했지만..... 이사할때는 이삿짐에서 잘만 했거든요; 너무 이부분에 실망이 컸습니다.

결국 침대를 어느정도 구겨가면서 제가 힘을 보태며, 3명이서 침대를 집안으로 넣을수 있었습니다.

이점은 정말 아니다 싶을정도로.. 초보적이고,  귀찮아서,  또는 제대로 사전조사와 준비를 하지않고 막무가내로 작업하는거 같아서 마음이 굉장히 안좋았습니다.

어렵게 미국에서부터 1달을 기다려 온 매트릭스고, 층간소음으로 고생한 전력이 있어서 정말 소중한 매트릭스 침대인데.. 오자마자 막무가내로 구겨서 험하게 다루는 것을 보니... 정말 마음이 아팠습니다. 다시는 이런일이 없도록 점장님에게 피드백 해드렸지만, 개선이 될런지 모르겠네요. ㅠㅠ